728x90
반응형

https://n.news.naver.com/mnews/article/214/0001387932

 

인천 골프장 화재‥전동카트 90여 대 불타

◀ 앵커 ▶ 어젯밤 인천 영종도의 한 골프장에서 불이 나 건물과 전동 카트 90여 대가 불에 탔습니다. 부산에선 음주운전을 하던 30대 운전자가 신호등을 받고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. 사건

n.news.naver.com

인천 골프장 화재‥전동카트 90여 대 불타

 

[930MBC뉴스]
◀ 앵커 ▶

어젯밤 인천 영종도의 한 골프장에서 불이 나 건물과 전동 카트 90여 대가 불에 탔습니다.

부산에선 음주운전을 하던 30대 운전자가 신호등을 받고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.

사건사고 소식, 김현지 기자입니다.

◀ 리포트 ▶

시뻘건 불길이 건물을 집어삼킬 듯이 타오릅니다.

시꺼먼 연기도 건물 안에서 계속해서 솟구칩니다.

어제저녁 8시쯤 인천 영종도의 한 골프장에서 불이 나 1시간 반 만에 꺼졌습니다.

이 불로 다친 사람은 없었지만 건물 2동과 골프 카트 90여 대가 불에 탔습니다.

소방당국은 전동 카트 보관 창고에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보고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.

**

흰색 SUV 차량의 천장이 내려앉았고, 앞 범퍼와 유리창은 떨어져 나갔습니다.

오늘 새벽 0시 반쯤 부산 강서구 녹산동의 한 삼거리에서 SUV 차량 1대가 신호등을 들이받았습니다.

[경찰 관계자 (음성변조)]
"직진 주행하다가 교통섬에 있는 신호등을 들이받았습니다."

이 사고로 운전자인 30대 남성 1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.

당시 이 남성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준이었습니다.

**

어젯밤 11시쯤 경북 문경시 중부내륙고속도로 불정터널 인근에서 8.5톤짜리 화물차가 앞서가던 승용차를 들이받는 사고가 났습니다.

이 사고로 승용차 운전자인 50대 남성 1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.

 
출처 : MBC뉴스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