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
https://n.news.naver.com/mnews/article/025/0003375316

 

"집 안서 비명소리"…흉기 찔려 사망한 홍콩 모델, CCTV 충격

태국 경찰이 홍콩에서 활동했던 유라시안 모델을 살해한 혐의로 한 남성을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(SCMP)가 23일(현지시간) 보도했다. 태국 언론에 따르면 홍콩 신

n.news.naver.com

"집 안서 비명소리"…흉기 찔려 사망한 홍콩 모델, CCTV 충격

사망 당일 크레튼이 집 밖에서 반려견을 산책하는 모습이 CCTV에 포착됐다.
태국 경찰이 홍콩에서 활동했던 유라시안 모델을 살해한 혐의로 한 남성을 체포해 조사하고 있다고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(SCMP)가 23일(현지시간) 보도했다.

태국 언론에 따르면 홍콩 신분증과 스위스 여권을 소지한 24세의 그웬돌리크레튼은 지난 18일 밤 방콕 프라웨트 지구의 자택에서 살해당했다.

그는 흉기에 찔려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으며, 용의자와 이 남성을 도운 다른 남성 2명이 시신을 차로 옮겼다고 한다.

폐쇄회로(CC)TV 영상에는 크레튼이 당일 오후 5시 30분쯤 집 밖에서 반려견을 산책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. 그로부터 45분 뒤 크레튼이 집 안에서 비명을 지르는 소리가 들렸고, 이후 남성의 차가 움직이기 시작했다.

일부 현지 언론은 이 남성이 홍콩 국적이라고 전했다. 크레튼의 남자친구라고 주장한 이 남성은 그가 극단적 선택을 한 것이라고 진술한 것으로 알려졌다.

모델 에이전시인 캘 캐리스 인터내셔널 매니지먼트 홍콩 사무소는 사망자의 이름, 외모, 나이가 일치하는 한 여성이 2024년 초 계약이 끝날 때까지 수년간 회사에서 일했다고 밝혔다.

이와 관련해 홍콩 이민국은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기 위해 홍콩 주재 중국 외교부 사무실과 태국 주재 중국 대사관에 연락했다고 밝혔다.

 

출처 : 중앙일보.

반응형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