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반응형

https://n.news.naver.com/mnews/ranking/article/009/0005323479?ntype=RANKING

 

“계속봐도 웃긴다”…800만 조회수 폭발 경남 양산女의 정체

경남 양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난달 29일 올라온 ‘Never trust anybody’(아무도 믿지 마라) 영상이 화제다. 이 영상을 보면 사다리 위에 오른 한 여성이 두려운 표정으로 “취업시장에 뛰어들기

n.news.naver.com

“계속봐도 웃긴다”…800만 조회수 폭발 경남 양산女의 정체

 

경남 양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난달 29일 올라온 ‘Never trust anybody’(아무도 믿지 마라) 영상이 화제다. [사진출처 = 영상 캡처]경남 양산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지난달 29일 올라온 ‘Never trust anybody’(아무도 믿지 마라) 영상이 화제다.

이 영상을 보면 사다리 위에 오른 한 여성이 두려운 표정으로 “취업시장에 뛰어들기 너무 무서워요”라고 말하자 아래에 있는 남성이 “나를 믿니? 뛰어들어!”라고 제안한다. 이에 여성은 뒤로 뛰어내리지만 남성은 외면한다.

추락하는 여성의 비명을 뒤로하고 담담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향해 다가온 이 남성은 “아무나 믿어서는 안 됩니다. 믿을 수 있는 취업 정보, 양산 일자리센터 워크넷”이라고 말한다.

13초짜리 분량의 이 숏폼 영상은 공개 3주만에 조회수 800만회를 돌파하며 주목 받고 있다.

시 등에 따르면 영상 속 여성은 양산시청 소통담당관실 홍보팀 하진솔 주무관이다. 남성은 홍보팀장. 영상은 양산 일자리센터 ‘워크넷’을 홍보하는 내용이다.

양산시 공식 유튜브는 1년 전 하 주무관이 홍보팀에 합류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. 유튜브, 인스타그램 등을 모두 합쳐 조회 수 100만 이상을 기록한 영상이 많다.

이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“충주맨 떨고 있니?” “충주맨 긴장할 듯” “내용이 유익하고 재밌네” “계속 봐도 재밌다” “화이팅”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.

 

 

출처 : 매일경제.

 

반응형

+ Recent posts